티스토리 뷰

㈜정식품의 정연호 대표는 최근 개인의 건강 상태에 맞춘 맞춤형 균형 영양 식품인 '그린비아 케어' 시리즈 3종을 새롭게 선보였습니다.

이번 신제품에는 '그린비아 영양 케어', '그린비아 당 케어', '그린비아 캔서 케어'가 포함되어 있으며, 일상에서 필요한 영양을 적절히 보충해주는 환자용 균형영양 식품입니다.

'그린비아 영양 케어'는 식물 기반의 영양소로 완성된 완전균형 영양 식품으로, 한 팩당(200ml) 식물성 단백질, 지방, 탄수화물 등 주요 3대 영양소와 26종의 비타민 및 미네랄이 균형 있게 포함되어 있습니다.

이 제품은 식물성 단백질 7g, 대두에서 추출한 유익한 성분인 대두 식이섬유 1.8g, 대두 이소플라본 9mg, 대두 올리고당 400mg을 함유하고 있습니다.

당뇨병 환자나 혈당 조절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'그린비아 당 케어'는 저당, 고식이섬유, 저나트륨을 기본으로 하여 설계되었습니다. 이 제품은 맞춤형 영양소와 26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,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 추출물, 팔라티노스와 함께 동물성 및 식물성 단백질 10g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암 환자를 위한 그린비아 캔서 캐어

암 환자의 회복을 지원하는 '그린비아 캔서 케어'는 암 치료 전후 또는 회복기에 필요한 맞춤 영양 식품입니다. 이 제품은 26종의 비타민 및 미네랄, 오메가3 지방산(EPA & DHA) 70mg, 12.5g의 고단백질로 이루어져 있어 환자의 체력 증진에 도움을 줍니다. 
또한, 항암 치료로 인해 발생할 수 있는 소화기계 문제를 예방하기 위해, 발효성 당류의 사용을 최소화하고 소화에 도움을 주는 유산균 배양분말을 추가했습니다.

정식품 관계자는 "새롭게 선보이는 그린비아 3종은 다양한 환자들의 영양 보충 요구와 당 조절 필요성을 충족시키기 위해 맞춤형으로 개발되었다"고 전했습니다.

그린비아는 정식품이 1991년에 선보인 국내 최초의 특수 의료용 식품 브랜드로, 적절한 열량과 필요한 영양소를 섭취할 수 있도록 다양한 제품을 제공하고 있습니다. 이 브랜드는 환자 전용 영양 식품뿐만 아니라 일반 성인과 어린이를 위한 균형 잡힌 영양 보충 음료 등 다양한 제품군을 갖추고 있습니다.